반응형
3094845: 10.26.180.118: 5월 16 2019 11:12:38.278 +0900: %CVP_11_6_SIP-3-SIP_CALL_ERROR: CALLGUID = B35CF3D576B611E9882BF80F6F003CB0 LEGID = B35D41E9-76B611E9-91D1D812-F4685310 - [INBOUND]: Refer failed with 404 - Not Found. May be a problem with Routing Configuration or Gateway Dial-Peer. [id:5004]
3094848: 10.26.180.118: 5월 16 2019 11:12:38.278 +0900: %CVP_11_6_SIP-3-SIP_CALL_ERROR: CALLGUID = B35CF3D576B611E9882BF80F6F003CB0 LEGID = B35D41E9-76B611E9-91D1D812-F4685310 - [INBOUND] - ABNORMALLY ENDING - SIP code [38], Reason Hdr [Q.850;cause=38] Q850 Reason [38 - Network out of order, typically a TCL script abnormal disconnect.], GW call using SURV TCL flag [false], NON NORMAL flag [true], DNIS [51201], ANI [025851009] with AGE (msecs) 90844 and Call History : 49992224441074399|-1;31204|1; [id:5004]
증상 : Ring이 울린 상태에서 전화를 받지 않은경우 CVP Error Log 가 발생
분석 : 해당 Log 시간의 TCD DB 분석결과 Call Disposition 3 발생
해당 내용은 Ring 포기
상담원이 Reserved 된 상태고 전화밸이 울리지 않은 상태에서
SIP code [38], Reason Hdr [Q.850;cause=38] Q850 Reason [38 - Network out of order, typically a TCL script abnormal disconnect.]
SIP code 38 발생
CVP와 CUCM간 Sip 통신이 막혔을때 발생하는 Error 코드와 동일
반응형
'Cisco > CV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VP] Log 분석 (0) | 2020.07.13 |
---|---|
[CVP] 인증 시나리오 (Conference 다수 요청) (0) | 2019.05.16 |
Call 당 CVP Port 점유 license (0) | 2019.01.14 |
CVP Jconsole (0) | 2019.01.10 |
Expanded Variable (0) | 2018.10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