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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CCE 12.5 출시 

[변경사항]

1. UCCE

   - ICM tomcat 버전 변경 : 7.0.X -> 9.0.21

   - Shared ACD Line : 하나의 상담원이 2개의 내선을 공유할 수 있음 

     Direct로 전화가 올 경우 2개의 Ring 발생 

   - Live Data : CLI를 통한 HTTP 접근 설정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default : disable 

   - Agent Summary Live Data Report : Agent 상태값 live Data에 표시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* Not ready time, total numer of calls , wrap-up time 추가 

   - CVP Smart Licensing 추가 : 확인 필요 

   - SocialMiner 이름 변경 : Customer Collaboration Platform 

   - 각 서버 컨포넌트마다 인증서 필수로 self-signed 또는 CA signed 해야 함 

   -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 

2. CVP 

   - Customer Virtual Assistant(CVA)를 통한 클라우드 speech service 지원 
        * Text to Speech / Speech to Text / Speech to Intent (Google 제품 연동)

   -  Smart License 실시 

   - VVB에서 DTMF Tone 발생 지원 

   - DTMF Tone Overlay 기능 

   - Waveform URI : CVP를 통해서 녹음된 데이터를 사용 ??? 

   - Voice Activity Detection (VAD) : 초기 무음시간을 조정할 수 있음 (???)

   - only TLS 1.2 지원 

   - not supported TLS 1.0 and TLS 1.1

 

3. CUIC

   - CUIC CORS Enablement 

   - Customer Widgets를 Dashboards에 enable 기능 지원

   - IE 11 deprecated.

 

4. Finesse

   - CTI Failover : Agent PG 12.5 기준으로 35초~75초 (maximam)

   - Desktop Failover : Agent PG 12.5 기준으로 50초~110초 (maximam)

   - CPU에 따른 failover성능 차이 발생 - 8cpu 20% 상승 

   - Finesse client 단축키 기능 
      : utils finesse set_property desktop enableShortCutKeys - true

   - Finesse Destktop에서 Call Variable을 Edit 할 수 있음 ECC 포함 (드디어...)

   - drab-and-drop resize gadget 

   - desktop layout editor 기능 지원 (Text 기반 / XML 기반) xml은 주석 기능은 지원 안됨 

   - 팀 단위 Desktop Properties 적용 

   - Configuration for Cloud Connect

   - WebProxy Service

   - Security Banner Message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desktop desktopSecurityBannerMessage <value>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admin adminSecurityBannerMessage  <value>

   - device 오류발생시 자동 재로그인 실시 
         : utils finesse set_property desktop enableRetryLoginFeature {true|false}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desktop loginFailureRetryAttempts <value>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desktop loginFailureRetryInterval <value>

   - IPPA를 구현하기 위한 CUCM간 인증서 교환 
         : Import the Cisco Unified Communications Manager (CUCM) certificate to the trust store as tomcat-trust

         : Import the Cisco Finesse certificate to the CUCM trust store as Phone-trust.

   - Call Variable에 대한 Logging 기능 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webservices logCallVariables {true|false}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fippa logCallVariables {true|false}

   - XMPP Socket and BOSH/WebSocket (HTTP) -- ETS 확인 필요 

         : Cisco Finesse Notification Service unsecure XMPP port (5222)

         : HTTP-BOSH/WebSocket port (7071)
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set_property webservices enableInsecureOpenfirePort <true> 변경

   - WebProxy Service

         : utils webproxy cache clear

         : set webproxy access-log-level

         : set webproxy log-severity

         : show webproxy access-log-level

         : show webproxy log-severity

    - REST APIs

         : CompressedClientLog—Post Compressed Log to Finesse

         : Cloud Connect Configuration—Get

         : Cloud Connect Configuration—Set

         : Cloud Connect Integration—Delete

         : ECCVariableConfig—Get ECC Variable Configuration

         : Media—Change Agent from Work State to Active

         : Single Sign-On—Get User Authentication Mode

         : TeamResource—Get Reason Codes

         : TeamResource—Get Wrap-Up Reasons

         : TeamResource—Get Media Properties Layouts

         : TeamResource—Get Phone Books

         : TeamResource—Get Workflows

         : User—Get User Id from loginName

    - XMPP port 5222 and BOSH/WebSocket (HTTP) port 7071 are disabled.  ==> ETS 확인 필요 

    - Team Performance Gadget

         : 팀별 상담원 조회 

    - Queue Statistics Support

         : Queue Statistics 1500에서 2000 증가 

    - Phone Book Contact Limit

         : Agent당 Phone Book 최대 1500 에서 6000 증가 

    - API 변경 
         :  Dialog—Create a New Dialog (Make a Call)

           Ready 상태에서 Make Call이 가능하도록 수정
           When an agent goes off-hook to place a call, the Unified CCE changes
           the agent status to Not Ready with 50006 reason code.

         : Login Name Support
         : Phone Book Contact Limit

     - CLI 삭제 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application_https_redirect status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application_https_redirect enable
         : utils finesse application_https_redirect disable

 

나머지는 PASS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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