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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ogger A가 완전 죽었을 경우 AWS에서 바라보는 부분을 Logger B로 변경해야 한다. 

변경시 Web Setup을 이용하여도 되지만 급하기 레지시트리 편집기를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다. 

만일 변경하지 않을 경우 Call Data가 쌓이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니 반드시 변경을 할것 


AWS도 바라보는 Logger 주소를 변경해야 데이터가 쌓이는것을 확인하자 


위치 : HKEY_LOCAL_MACHINE - SOFTWARE - Cisco Systems, Inc. - ICM - ucce - Destributor - NodeManager - CurrentVersion - Processes - rpl - ImageArgs 값을 변경한다. 


B Side로 바라보기 (port 변경됨을 확인) :

ImageArgs : /db ucce_hds /client /name 172.18.X.X(Logger B IP) /replicationport 41026 /recoveryport 41028 /all 


A Side로 바라보기 (port 변경됨을 확인:

ImageArgs : /db ucce_hds /client /name 172.18.X.X(Logger A IP) /replicationport 40026 /recoveryport 40028 /all 


이렇게 변경하여 ucce_hds 에 파일이 정상적으로 쌓이도록 한다.



**Port를 변경하지 않을경우 

LoggerA, B에서는 TCD에 대한 데이터가 쌓이지만 정작 AWS에서는 아무것도 쌓이지 않음을 확인 함.. 

진정 몰랐음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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