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공통 환경설정 )

1. Attributes 생성 

Name : AT_Grade5

TYPE : Proficiency 

Default : 5 (기본 설정 값)


2. Precision Queues 생성 

Name : PQ_TEST

Service Level Threshold : 10

Agent Order : Most Skilled Agent 

Step : AT_Grade5 >= 2


테스트1)

1. 상담원 A : Attributes 할당 

- 숙련도 2 지정 

2. 상담원 B : Attributes 할당 

- 숙련도 3 지정 



** 테스트1 결과 ==> 

- Precision Queues Step 에 의하여 상담원 A /  상담원 B 모두 할당 가능 ( Attributes 의 Default 값을 가지고 확인)

- PQ의 Agent Order 에 따라 순서가 할당 
   Most Skilled Agent : 상담원에게 할당한 숙력도가 높은 순으로 배정 (상담원 B에게 우선순위 배정)

   Least Skilled Agent : 상담원에게 할당한 숙력도가 낮은 순으로 배정 (상담원 A에게 우선순위 배정)




테스트2)

1. 상담원 A : Attributes 할당 

- 숙련도 3 지정 

2. 상담원 B : Attributes 할당 

- 숙련도 3 지정 



** 테스트2 결과 ==> 

- 2명의 상담원이 모두 동일한 Attributes를 할당 받았을 경우 
- Most Skilled Agent / Least Skilled Agent 옵션모두 어떤걸 선택하더라도 

- 가장 오랫동안 대기한 상담원에게 호를 배정 

   

테스트3)

1. CCE Admin에서 PQ에 대한 Attributed를 할당하면 그 순간 바로 적용 

2. 상담원이 로그아웃을 하지 않아도 바로 실시간 적용 


3. Queue Statistics에서 실시간으로 큐가 빠지고 들어감을 확인 
  (CCEAdmin 화면에서 상담원 Attributed를 조정하여 Step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실시간으로 상담원에게 Skill이 빠짐 확인)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