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통 환경설정 )
1. Attributes 생성
Name : AT_Grade5
TYPE : Proficiency
Default : 5 (기본 설정 값)
2. Precision Queues 생성
Name : PQ_TEST
Service Level Threshold : 10
Agent Order : Most Skilled Agent
Step : AT_Grade5 >= 2
테스트1)
1. 상담원 A : Attributes 할당
- 숙련도 2 지정
2. 상담원 B : Attributes 할당
- 숙련도 3 지정
** 테스트1 결과 ==>
- Precision Queues Step 에 의하여 상담원 A / 상담원 B 모두 할당 가능 ( Attributes 의 Default 값을 가지고 확인)
- PQ의 Agent Order 에 따라 순서가 할당
Most Skilled Agent : 상담원에게 할당한 숙력도가 높은 순으로 배정 (상담원 B에게 우선순위 배정)
Least Skilled Agent : 상담원에게 할당한 숙력도가 낮은 순으로 배정 (상담원 A에게 우선순위 배정)
테스트2)
1. 상담원 A : Attributes 할당
- 숙련도 3 지정
2. 상담원 B : Attributes 할당
- 숙련도 3 지정
** 테스트2 결과 ==>
- 2명의 상담원이 모두 동일한 Attributes를 할당 받았을 경우
- Most Skilled Agent / Least Skilled Agent 옵션모두 어떤걸 선택하더라도
- 가장 오랫동안 대기한 상담원에게 호를 배정
테스트3)
1. CCE Admin에서 PQ에 대한 Attributed를 할당하면 그 순간 바로 적용
2. 상담원이 로그아웃을 하지 않아도 바로 실시간 적용
3. Queue Statistics에서 실시간으로 큐가 빠지고 들어감을 확인
(CCEAdmin 화면에서 상담원 Attributed를 조정하여 Step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실시간으로 상담원에게 Skill이 빠짐 확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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